홈 > 고객/기술지원 > Q & A
i.MX8M | MV8895 | MV8890 | MV7420 | MV5260 | MV5422 | MV4412TAB | MV4412 | S5PV210 | iMX6Q | AM3358
Android | Linux | Windows CE | Firmware
 
SW RESET 시, boot device 관련

원문을 보시려면 포스트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빅코 |

댓글 1
댓글리스트
빅코
MV4412

안녕하세요.

답변 감사합니다.

MV4412 제품을 구입하여 사용중입니다.

제공해 주신 source code로 테스트 시에는 정상동작하였습니다.


하지만,

kernel version을 변경하여 H/W에 연관된 부분을 적용하여 테스트 중인데,

변경된 kernel에서는 reboot 테스트가 정상동작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 reboot 명령을 실행하는 부분이 잘못된 것인지?

 - reboot과 같은 AP의 software reset에서는 eMMC의 H/W reset이 필요한 것인지?

에 대한 질문을 드립니다.

 
    40 / 2,657,393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3동 235번지 한신IT타워 1004호 TEL. 02-3283-0101 FAX. 02-3283-0160
사업자등록번호 : 116-81-51889 대표자 : 이현재 E-MAIL : sale@microvision.co.kr
COPYRIGHT 2004 (주)마이크로비젼 ALL RIGHTS RESERVED.
%3Cul+class%3D%22Klocation%22%3E%3Cli+class%3D%22first%22%3E%3Ca+href%3D%22..%2Fhome%2F%22%3EHOME%3C%2Fa%3E%3C%2Fli%3E%3Cli%3E%3Ca+href%3D%22..%2Fhome%2Fsub03.php%22%3E%EA%B3%A0%EA%B0%9D%2F%EA%B8%B0%EC%88%A0%EC%A7%80%EC%9B%90%3C%2Fa%3E%3C%2Fli%3E%3Cli%3E%3Ca+href%3D%22..%2Fhome%2Fsub03.php%3Fmid%3D51%22%3EQ+%26+A%3C%2Fa%3E%3C%2Fli%3E%3C%2Ful%3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