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기술지원 > Q & A
i.MX8M | MV8895 | MV8890 | MV7420 | MV5260 | MV5422 | MV4412TAB | MV4412 | S5PV210 | iMX6Q | AM3358
Android | Linux | Windows CE | Firmware
 
RE:210보드 Dragin 오류 메시지 문의
등록인 : 마이크로비젼 |

안녕하세요 마이크로비젼 기술지원팀입니다.

 

1. 위 관련하여 확인한 결과 com port 때문에 발생하는 문제 같다고 합니다 com설정을 한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2. 당사에서는 USB 동굴 형태의 wi-fi를 사용하여 테스트를 진행하였고 동작을 확인 하였습니다. 당사 홈페이지에서 사용한

Wi-fi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동작 방법은 USB Wi-Fi를 보드에 연결을 하면 자동으로 인식하여 동작을 하게 되어 있습니다.

 

덧글 0 | 엮인글 0
 





 
    183 / 2,900,264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3동 235번지 한신IT타워 1004호 TEL. 02-3283-0101 FAX. 02-3283-0160
사업자등록번호 : 116-81-51889 대표자 : 이현재 E-MAIL : sale@microvision.co.kr
COPYRIGHT 2004 (주)마이크로비젼 ALL RIGHTS RESERVED.
%3Cul+class%3D%22Klocation%22%3E%3Cli+class%3D%22first%22%3E%3Ca+href%3D%22..%2Fhome%2F%22%3EHOME%3C%2Fa%3E%3C%2Fli%3E%3Cli%3E%3Ca+href%3D%22..%2Fhome%2Fsub03.php%22%3E%EA%B3%A0%EA%B0%9D%2F%EA%B8%B0%EC%88%A0%EC%A7%80%EC%9B%90%3C%2Fa%3E%3C%2Fli%3E%3Cli%3E%3Ca+href%3D%22..%2Fhome%2Fsub03.php%3Fmid%3D51%22%3EQ+%26+A%3C%2Fa%3E%3C%2Fli%3E%3C%2Ful%3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