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기술지원 >
Q & A
i.MX8M
|
MV8895
|
MV8890
|
MV7420
|
MV5260
|
MV5422
|
MV4412TAB
|
MV4412
|
S5PV210
|
iMX6Q
|
AM3358
Android
|
Linux
|
Windows CE
|
Firmware
Re, 마이크로비젼 기술지원팀입니다.
등록인 :
정원도
|
메일에 대해서 답신을 보냈습니다.
>
>>안녕하십니까.
>>
>>C100을 구입하여 사용중인데 시리얼을 통해서 C100의 이미지를 다시 올리는 작업에서 에러가 발생하여 재부팅을 하니 uboot가 깨져버렸습니다.
>>uboot를 다시 올리는 작업을 하려고 하는데 작업 방법에 대한 문서가 CD에 없고 자료실에도 없어서 문의드립니다.
>>
>>답변 부탁드립니다.
>
>메일로 보내드렸습니다.
덧글
0
개
|
엮인글
0
개
99 / 2,659,096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3동 235번지 한신IT타워 1004호 TEL. 02-3283-0101 FAX. 02-3283-0160
사업자등록번호 : 116-81-51889 대표자 : 이현재 E-MAIL : sale@microvision.co.kr
COPYRIGHT 2004 (주)마이크로비젼 ALL RIGHTS RESERVED.
회원정보
미니박스
메일
쪽지
문자
채팅
포스트
댓글
친구맺기
친구제외
방명록
선물하기
파일박스
홈페이지
%3Cul+class%3D%22Klocation%22%3E%3Cli+class%3D%22first%22%3E%3Ca+href%3D%22..%2Fhome%2F%22%3EHOME%3C%2Fa%3E%3C%2Fli%3E%3Cli%3E%3Ca+href%3D%22..%2Fhome%2Fsub03.php%22%3E%EA%B3%A0%EA%B0%9D%2F%EA%B8%B0%EC%88%A0%EC%A7%80%EC%9B%90%3C%2Fa%3E%3C%2Fli%3E%3Cli%3E%3Ca+href%3D%22..%2Fhome%2Fsub03.php%3Fmid%3D51%22%3EQ+%26+A%3C%2Fa%3E%3C%2Fli%3E%3C%2Ful%3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