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기술지원 > Q & A
Exynos8895 | Exynos8890 | Exynos7420 | Exynos5422 | Exynos5260 | Exynos5410 | MV4412TAB | Exynos4412 | S5PV310 | S5PV210 | S5PC110 | S5PC100 | S3C6410 | S3C2450 | iMX6Q | AM3358
Android | Linux | Windows CE | Firmware
 
RE:ethernet 문의합니다.
등록인 : 마이크로비젼 |

”ip6tnl0”는 기존에부터 있던 것입니다. “eth0” 인식 여부와 상관은 없습니다. “ip6tnl0”를 제거하고 싶으시다면

커널에서 “IPv6”관련 장치를 제거하신 후에 진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eth0”에 명령어를 이용하여 ip를 할당하여

테스트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드라이버 장치가 정상적으로 인식되었는지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덧글 0 | 엮인글 0
 





 
    50 / 1,673,026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3동 235번지 한신IT타워 1004호 TEL. 02-3283-0101 FAX. 02-3283-0160
사업자등록번호 : 116-81-51889 대표자 : 이현재 E-MAIL : sale@microvision.co.kr
COPYRIGHT 2004 (주)마이크로비젼 ALL RIGHTS RESERVED.
%3Cul+class%3D%22Klocation%22%3E%3Cli+class%3D%22first%22%3E%3Ca+href%3D%22..%2Fhome%2F%22%3EHOME%3C%2Fa%3E%3C%2Fli%3E%3Cli%3E%3Ca+href%3D%22..%2Fhome%2Fsub03.php%22%3E%EA%B3%A0%EA%B0%9D%2F%EA%B8%B0%EC%88%A0%EC%A7%80%EC%9B%90%3C%2Fa%3E%3C%2Fli%3E%3Cli%3E%3Ca+href%3D%22..%2Fhome%2Fsub03.php%3Fmid%3D51%22%3EQ+%26+A%3C%2Fa%3E%3C%2Fli%3E%3C%2Ful%3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