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기술지원 > Q & A
i.MX8M | MV8895 | MV8890 | MV7420 | MV5260 | MV5422 | MV4412TAB | MV4412 | S5PV210 | iMX6Q | AM3358
Android | Linux | Windows CE | Firmware
 
RE:전에 drgain 관련 기술요청한 사람인데요...
등록인 : 마이크로비젼 |

기존에 dragin을 사용한 PC라면 이상은 없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dip switch설정이나 메인 보드와 베이스 보드간에

결합이 잘 되었는지 등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아래 사항은Dragin을 이용하여 보드에 이미지를 write할 때 참조 사항을 간략하게 정리한 것입니다.

l  사용하시는 PC active sync 설치.

l  USB to Serial은 동작이 잘 안됨. 제공한 serial cable사용.

l  Dragin에서 “DETECT”를 하신 후에 보드에 전원을 인가.(보드에 전원을 인가한 후에 실행하면 안됨.)

l  USB 드라이버는 TOOL\WinXP USB Driver경로로 설치.(win 7에서는 자동을 설치가 되기 때문에
설치된 드라이버를 제거한 후에 수동으로 설치.)

l  USB 드라이버 설치 확인. 설치가 완료되어도 정상적으로 설치가 안되어 동작이 안 되는 경우가 있음.
그때에는 드라이버를 제거하여 다시 설치.

l  UST to Serial active sync가 충돌하여 USB가 동작 하지 않을 수 있음.(aten ust to serial 제품을 사용
하여 테스트를 진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덧글 0 | 엮인글 0
 





 
    849 / 2,665,225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3동 235번지 한신IT타워 1004호 TEL. 02-3283-0101 FAX. 02-3283-0160
사업자등록번호 : 116-81-51889 대표자 : 이현재 E-MAIL : sale@microvision.co.kr
COPYRIGHT 2004 (주)마이크로비젼 ALL RIGHTS RESERVED.
%3Cul+class%3D%22Klocation%22%3E%3Cli+class%3D%22first%22%3E%3Ca+href%3D%22..%2Fhome%2F%22%3EHOME%3C%2Fa%3E%3C%2Fli%3E%3Cli%3E%3Ca+href%3D%22..%2Fhome%2Fsub03.php%22%3E%EA%B3%A0%EA%B0%9D%2F%EA%B8%B0%EC%88%A0%EC%A7%80%EC%9B%90%3C%2Fa%3E%3C%2Fli%3E%3Cli%3E%3Ca+href%3D%22..%2Fhome%2Fsub03.php%3Fmid%3D51%22%3EQ+%26+A%3C%2Fa%3E%3C%2Fli%3E%3C%2Ful%3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