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지난 8월경 마이크로비젼에서 2440 관련 보드를 구매를 했습니다.
그때는 보드를 구매하는 것과 외주 용역 개발 건을 함께 진행을 했습니다.
그런데, 저희쪽 과실로 전원 연결에 문제가 있어 과전류로 인한 보드에 손상이 있어 A/S를 부탁을 드렸습니다. 그런데... 정말 실망하고 실망을 했습니다.
당근 전원에 관련된 보호 회로가 들어가 있었는데도 LCD 보드 및 Main보드 까지 손상을...
저희쪽 과실이 크지만, 문제는 사후 관리에 관한 귀사의 대응 방법입니다.
새로 구매를 하라고...
아니면 터무늬없는 가격을 불러 견적을 산출하는 ...
A/S에 관해서는 분명 1년 이라고 말씀을 하셨는데...
어찌 이렇게 ....
사후 관리 진행을 하시면서 어떻게 외주 용역 개발건도 진행을 하시려고...
가희 걱정이 됩니다.
참 어의가 없습니다. 한때 하드웨어 개발을 했던 사람으로 전원쪽 보호회로는 꼭 수정을 하신후
판매를 하세요. 다른 분들이 저와 비슷한 피해를 입지않을까 걱정입니다.
다른 곳보다 전원에 관한 기술력이 부족한 것이 아닌지...
어의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