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비젼 기술지원팀입니다.
어느 보드에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는지 정확하게 알 수는 없지만 당사에서 보드 테스트를 진행할 때 여러
번 부팅을 하고 보드에 동영상을 몇 일 구동한 후에도 이상 없이 동작하는 것을 확인한 후에 출하를 진행하고
있으며 테스트 도중에 이상이 있는 보드는 따로 당사에서 확인을 한 후에 다시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위 내용만
으로는 정확하게 원인을 판단하기 힘듭니다. 보드를 당사로 보내주시면 당사에서 확인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테스트 진행 방법과 어느 정도 시간이 경과된 후에 증상이 발생하는지 알려주시면 확인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