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기술지원 > Q & A
i.MX8M | MV8895 | MV8890 | MV7420 | MV5260 | MV5422 | MV4412TAB | MV4412 | S5PV210 | iMX6Q | AM3358
Android | Linux | Windows CE | Firmware
 
RE:제품 멈춤 또는 무한 재부팅 현상 발생
등록인 : 마이크로비젼 |

마이크로비젼 기술지원팀입니다.

 

어느 보드에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는지 정확하게 알 수는 없지만 당사에서 보드 테스트를 진행할 때 여러

번 부팅을 하고 보드에 동영상을 몇 일 구동한 후에도 이상 없이 동작하는 것을 확인한 후에 출하를 진행하고

있으며 테스트 도중에 이상이 있는 보드는 따로 당사에서 확인을 한 후에 다시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위 내용만

으로는 정확하게 원인을 판단하기 힘듭니다. 보드를 당사로 보내주시면 당사에서 확인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테스트 진행 방법과 어느 정도 시간이 경과된 후에 증상이 발생하는지 알려주시면 확인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덧글 0 | 엮인글 0
 





 
    13 / 2,663,353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3동 235번지 한신IT타워 1004호 TEL. 02-3283-0101 FAX. 02-3283-0160
사업자등록번호 : 116-81-51889 대표자 : 이현재 E-MAIL : sale@microvision.co.kr
COPYRIGHT 2004 (주)마이크로비젼 ALL RIGHTS RESERVED.
%3Cul+class%3D%22Klocation%22%3E%3Cli+class%3D%22first%22%3E%3Ca+href%3D%22..%2Fhome%2F%22%3EHOME%3C%2Fa%3E%3C%2Fli%3E%3Cli%3E%3Ca+href%3D%22..%2Fhome%2Fsub03.php%22%3E%EA%B3%A0%EA%B0%9D%2F%EA%B8%B0%EC%88%A0%EC%A7%80%EC%9B%90%3C%2Fa%3E%3C%2Fli%3E%3Cli%3E%3Ca+href%3D%22..%2Fhome%2Fsub03.php%3Fmid%3D51%22%3EQ+%26+A%3C%2Fa%3E%3C%2Fli%3E%3C%2Ful%3E